본문 바로가기
꿀 정보

지성용 선크림 추천 :: DK매직선블럭 , 백탁 없는 선크림

by 수달07 2021. 9. 3.

 

안녕하세요 수달입니다~!

이제 여름은 거의 다 간 거 같아요.완전히 선선해져서 저녁에는 춥기까지 하네요.날씨가 덥지 않아도 선크림은 계속 발라줘야 한답니다.전 이번 여름에 선크림을 굉장히 잘 발라주었습니다.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가성비 좋고 얼굴 답답한 느낌도 적어서 사용감이 좋은 것 같아요.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~!

 

 

 

DK매직썬블럭 SPF 50+ / P+++ 가격 & 용량

 

가격 : 9.900원

용량 : 40ml

 

일단 가격이 만원이 안 돼서 정말 부담없죠.

가격에 비해 사용감도 훌륭해서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.

용량은 40ml로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당

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~!

 

 

매직썬블럭 효능&효과

 

효능 & 효과 :  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도와준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UVA/UVB를 이중차단해준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톤업효과가 있음.

 

이 선크림을 사용해봤을 때 굉장히 얇고 딱 밀착시켜주는 느낌이 있었어요.

밀림 현상 없이 피부에 잘 흡수되어서 사용감이 정말 좋습니다.

그리고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톤업 효과가 자연스럽게 있어서

그 점도 정말 괜찮더라구요.

 

 

DK매직선블럭 전성분

 

 

전성분 확인해보세요!

정제수, 사이클로펜타실록산, 티타늄디옥사이드, 에칠헥실메록시신나메이트,

프로필렌글라이콜, 징크옥사이드, 에탄올 

등등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이렇게 튜브형으로 되어있고 용량이 크지 않아서

가방이나 파우치에 소지하기도 굉장히 편했어요.

튜브형이라 쭉 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!

텍스쳐와 바르기 전후 사진은 밑에 곧 나옵답니다.

 

 

DK매직선블럭은 지성피부인 저에게 딱 맞았어요.

마무리감이 유분감이 적고 답답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.

꽤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는 점에서 저는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지성용 선크림으로 정말 추천드려요.

그리고 이 지성용 선크림은 SPF 50+/PA+++ 입니다.

 

잠깐, SPF와 PA가 뭐죠??

✅ SPF : 피부표면에 기미와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UVB를 뜻합니다.
            숫자 1당 15분의 차단지속력을 의미합니다.

✅ PA : 주름을 생성하는 등 피부노화에 직접적 작용을 하는 UVA를 뜻합니다.
           + 개수가 많을수록 높은 차단력을 의미합니다.

 

DK매직선블럭 텍스쳐

 

쭉 짜보시면 이렇게 하얀 크림제형으로 나옵니다.

엄청 하얗지만 바르면 잘 흡수가 됩니다.

저만큼 짜면 얼굴, 목까지 충분히 커버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제형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에요.

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느낌도 아닙니다.

부드러우면서도 어느정도 밀도는 있는 느낌이에요.

 

 

 

바르기 전 모습

 

바른 후 모습

바른 후의 모습이에요. 별반 차이가 없죠?

살짝 톤업만 되었습니다. 흡수가 빠르고 밀착이 잘 됩니다.

다른 지성용 선크림 많이 발라봤지만 다 뜨고 이상한 각질 이러나고 이랬는데

이건 부드럽게 잘 흡수되는 느낌이에요. 정말 만족합니다.

톤업 효과도 있어서 얼굴이 굉장히 화사해보이는 것도 덤이에요! 

그리고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백탁현상도 없답니다.

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을 정말 싫어하는 편인데 이건 딱 얼굴에 밀착되는 느낌만 있습니다.

 


 

이렇게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지용성 선크림을 소개해봤습니다.

전 앞으로 이걸로 정착할 것 같습니다. ㅎㅎ

여러분들도 선크림 잘 고르시고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!

그럼 여기까지 마무리하고요.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~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