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꿀 정보

맥스클리닉 오일폼 요즘 매일같이 쓰는 후기:: 2중세안 필요없음(찐후기)

by 수달07 2021. 8. 28.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수달입니다!

오늘은 제가 정말 잘 쓰고 있는 오일 폼 클렌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.

우연히 집에 엄마가 사 놓은 오일 폼클렌징이 있어서

써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.

평소 세안할 때도 좋지만 특히나 화장이나 선크림 지울 때 쓰기

너무 좋았어요!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.

(몇 개월간 직접 사용하고 쓴 후기입니다 :), 광고 x)

 

 

"맥스클리닉"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소개&가격정보

 

맥스클리닉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에요.

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이거 써보니까 너무 괜찮아서

뭔가 브랜드에 믿음이 가는 느낌이랄까요?ㅎㅎ

지금부터 천천히 설명해볼게요~!

 

가격은 인터넷에 쳐보니 맥스클리닉 공식 홈페이지에서

15,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.

가격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죠?

전 사용감도 좋고 만족도가 높아서 은근히 비쌀 줄 알았는데

만 원대길래 좀 놀랐어요.

용량은 110g입니다.

 

 

오일 폼 두 가지 세안법- (가벼운 클렌징, 딥 클렌징)

 

맥스클리닉 오일 폼은 사용법이 두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.

 

  • 가벼운 클렌징 : 얼굴이나 손에 물을 적신 후 적당량 (1~2회 펌핑)을 덜어 거품을 내어 마사지한 후에 헹궈냅니다.
  • 딥 클렌징 : 적당량 (3~4회 펌핑)을 덜어 마른 얼굴에 펴 발라 주세요. 피부 결에 따라 마사지하면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여주세요.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내어 마사지한 후에 헹궈냅니다.

 

맥스클리닉 오일 폼은 뉴질랜드산 카렌듈라 꽃 추출물과 유산균 발효공법을 적용한 카렌듈라 발효물과

오일이 블렌딩 되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세안 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

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저자극 오일 폼이에요.

 

 

 

오일 폼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.

펌핑이 쉽게 가능한 타입이랍니다.

쓰기에도 아주 간편해요.

 

맥스클리닉 오일폼 제형 & 타입

 

위 사진은 1회 펌핑했을 때 정도의 양입니다.

제형은 굉장히 꾸덕하고 질척거리는 느낌이에요.

오일 자체가 되게 진한 느낌이 들어요.

그래서 얼굴에 물 안 묻히고 바르면 뻑뻑한 느낌이 다소 드실 거예요.

하지만 오일이 진하다고 클렌징이 잘 안 되는 것도 아니에요!

오히려 굉장히 진한 타입이라 메이크업 클렌징이 더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이 들었어요.

 

 

오일 폼 사용법

 

먼저, 메이크업했을 때의 세안과 안 하고 그냥 일반 세안할 때 이렇게 두 가지로 설명을 드리자면

 

1. 메이크업 or 선크림 발랐을 때 : 물 안 묻힌 맨 얼굴에 오일 폼을 적당량 짜서 먼저 마사지해줘요.

충분히 부드럽게 롤링한 후 물을 묻혀서 더 부드럽게 롤링해줍니다. 그다음 물로 씻겨 내려가면서 얼굴을 세안해줍니다.

 

2. 일반 세안할 때 : 아침이 일어나서 세안하거나 또는 맨얼굴일 때의 세안법은

그냥 얼굴에 물로 먼저 적셔준 뒤, 적당량의 오일 폼으로 마사지한 후 물로 씻어주면 끝입니다.

 

 

 

물을 묻혀 사용하시면 이렇게 거품이 일어납니다.

거품이 일어나서 미끌미끌하게 변하는데 물로 충분히 씻으면

아주 잘 씻겨요! ㅎㅎ

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세안을 끝낼 수 있어서 정말 너무너무 간편해요.

요즘에는 선크림을 자주 바르기 때문에 선크림 세안 시에도 거의 매일 쓰고 있어요.

잔여물이 거의 없게 아주 깨끗하게 세안이 되고 

오일이라서 세안 후에도 수분감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.

 

세안 후

 

세안 후 모습이에요.

사진으로는 잘 안 나와서 아쉽지만

깨끗하고 뽀송하게 세안이 잘 됐습니다.

저는 정말 만족하며 쓰고 있고

다 쓰면 하나 또 구매하려고 생각 중이에요!

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양도 적당해서 한동안 잘 쓸 것 같습니다!

 

 


 

오늘은 제가 요즘에 정말 매일같이 쓰고 있는

오일 폼 클렌저를 소개해드렸습니다.

원래는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 닦아내고 그다음 폼 클렌저를 2차 세안을 해왔는데

맥스클리닉 오일 폼을 쓰면 이거 하나로 다 되니까 정말 편했어요. (저 같은 귀차니즘에게는 더욱더,,,ㅎ)

광고 아니고 제가 몇 개월 쓰고 작성하는 후기이니 믿고 보셨으면 좋겠습니다. :)

그럼 저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. 

 

댓글